최희, 출산 후 ‘19kg 감량’ 성공..“식단 90%로”(최희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희가 몸무게 2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11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보조제X, 급노화X, -20kg 감량 비법 대공개 (워킹맘 산후 다이어트, 식단&탄력 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둘째 출산 후 인바디를 측정한 최희는 "최지방량이 12kg 정도 나왔다. 체지방량을 8kg 정도로 떨어뜨리는 게 목표다. 꾸준히 식단을 하면서 출산 직후보다 훨씬 살을 많이 뺐기 때문에 거의 19kg 정도 감량을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최희가 몸무게 2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11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보조제X, 급노화X, -20kg 감량 비법 대공개 (워킹맘 산후 다이어트, 식단&탄력 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희는 딸에게 “엄마 뚱뚱해?”라고 물으며 “엄마가 살 많이 빠졌지?”라고 물었다.
둘째 출산 후 인바디를 측정한 최희는 “최지방량이 12kg 정도 나왔다. 체지방량을 8kg 정도로 떨어뜨리는 게 목표다. 꾸준히 식단을 하면서 출산 직후보다 훨씬 살을 많이 뺐기 때문에 거의 19kg 정도 감량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리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식단 90%로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은 삶은 달걀 2개, 생채식 스무디, 샐러드를 먹었다. 점심은 자유식인데 너무 맵고 짠 음식보다는 고기 위주 단백질 식사를 하려고 한다. 저녁은 아이들과 함께 먹는데 백미보다 잡곡밥을 먹는다. 집반찬으로 나물이나 생선구이를 먹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10개월 정도 됐다. 루틴이 돼서 머릿속에 인지되어 있다. 체화되서 어렵지 않다. 이 식단을 지켜보시면 진짜 살을 뺄 수 있다”고 강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여배우 아우라’ 고현정, 눈부신 봄의 여신...볼하트가 이렇게 상큼하다니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아이돌이 복근 자랑” 한서희, 피해자였다...주작 글에 속은 네티즌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