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동생 박효정과 검정고시 모의고사…점수 공개後 선생님 표정 굳었다('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서진이 동생 박효정의 검정고시를 위해 직접 나섰다.
이날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을 데리고 처음으로 외출을 한다.
행복한 마음도 잠시 박서진이 동생을 데리고 간 곳은 다름 아닌 검정고시 학교였고, 박효정은 크게 실망한다.
박서진 또한 동생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모의고사를 봤다고 해 흥미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박서진이 동생 박효정의 검정고시를 위해 직접 나섰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함께 한 달 살이 중인 박서진 남매가 첫 인천 나들이에 나선다.
이날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을 데리고 처음으로 외출을 한다. 늘 인천 구경이 소원이라 외쳤던 박효정은 첫 외출 생각에 신나 꽃단장을 한다. 이때 박서진은 평소 메이크업을 받아 본 경험을 살려 동생에게 손수 화장까지 해주는 다정함을 보이기도 한다.
박효정은 "월미도 가서 조개구이도 먹고 싶고 딸기 탕후루도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행복한 마음도 잠시 박서진이 동생을 데리고 간 곳은 다름 아닌 검정고시 학교였고, 박효정은 크게 실망한다.
박효정은 검정고시 상담 후 현재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모의고사를 본다. 박서진 또한 동생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모의고사를 봤다고 해 흥미를 자아낸다. 박서진은 "동생 앞에서 큰소리도 쳐 놨는데 막상 모의고사를 보니 머리가 너무 아팠다"라며 솔직한 속내를 밝힌다.
모의고사가 끝난 후 박서진과 박효정은 서로 시험지를 바꿔 채점을 하는데, 점수가 공개되자 선생님의 표정이 심각하게 굳어졌다는 후문이다. 두 남매의 모의고사 결과가 점점 더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날 스튜디오에서 박서진의 시험지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 아이돌 옷 벗기고..재미 봐” 진짜?..한서희, 성희롱 논란 전면부인 “고소할 것”
- '엄태웅♥' 윤혜진, 거짓 SNS 인증샷 논란 전말 “뒷담화한 지인 손절”
- 치매 투병 유명 배우, 가족들과 마지막 준비..전처·현처 다 모였다
- '박시은♥' 진태현 “여러분, 우리 아내 축하해주세요” 동네방네 자랑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