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손 잡고 데이트…태국 길거리 포착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태국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11일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현아와 용준형이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월 현아와 용준형은 각자의 SNS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현아는 "예쁘게 봐달라"며 SNS에 댓글을 남겼고, 용준형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태국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11일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현아와 용준형이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중국 SNS '샤오홍슈'에 한 누리꾼이 게재했다. 약 10초 분량의 영상으로, 편안한 옷차림의 두 사람은 손을 잡고 태국의 한 길거리를 거닐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현아와 용준형은 각자의 SNS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현아는 "예쁘게 봐달라"며 SNS에 댓글을 남겼고, 용준형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뒤 팀을 탈퇴하고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포미닛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버블팝', '빨개요' 등의 히트곡을 냈다. 지난 2022년에는 6년여간 연인 관계였던 가수 던과 결별했다.
용준형은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현아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였다.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3세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려거란전쟁' 측 "귀주대첩 의도적 편집? 사실무근" [전문]
- 박영규 "아들 22세 때 사고로 잃어.. 재혼으로 얻은 딸 열심히 키우기로"(4인용식탁)
- 김구라 "김새롬에게 소개시켜주려 했던 PD.. 고맙다고 연락 와"(도망쳐)
- 김새롬 "배우자와 잘 싸우는 것 중요해"(도망쳐)
- 남편, 경제적 부담감 토로 “내 아군이 있었으면...”→아내, “내가 적군이야?” (결혼 지옥)
- 지성 이보영 커플룩 입고 영화관 데이트.. 결혼 11년 차에도 알콩달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