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금융맨, 월급 잘 들어오고 보너스 받아” (동상이몽)
장정윤 기자 2024. 3. 12. 07:35
배우 윤진이가 남편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진이가 남편을 공개했다.
이날 윤진이는 비밀리에 결혼한 줄 아는 사람들이 많다는 얘기에 김연아의 결혼식과 같은 날에 해서 자신이 묻혔다고 털어놨다.
이종혁은 솔직히 윤진이가 결혼한 지 몰랐다고 했다. 이에 윤진이는 가족끼리 하는 결혼식으로 60명 정도만 모여서 스몰 웨딩 형식으로 했다고 말했다.
오상진은 윤진이의 남편에 대해 미리 알아봤는데 아내인 김소영과 같은 단과대 출신이라며 “외모로 굉장히 유명했다고 한다”고 들은 얘기를 전했다.
윤진이는 남편에 대해 “4살 연상이고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 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다니엘 헤니라고 얘기하시더라. 외국인 같이 생긴 것 같다. 쌍꺼풀도 진하고 좀 느끼하다고 해야 하나?”라고 소개했다.
이때 등장한 윤진이의 남편은 이국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사모펀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김부장이다”라고 소개 했다.
윤진이는 남편이 사모펀드 매니저가 하는 일에 대해 설명하자 “처음에 이렇게 얘기해서 사기꾼인가 그랬다”며“근데 월급이 잘 들어오더라. 보너스도 받더라”라고 전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