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직접 만들었죠”…신세계百 강남점, 세븐틴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서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을 마련한다고 12일 밝혔다.
강남점 1층에서 오는 25일까지 2주간 열리는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자신만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 만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년 9월 이어 고객 유치 기대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서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을 마련한다고 12일 밝혔다.
강남점 1층에서 오는 25일까지 2주간 열리는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자신만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 만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평소 인센스 스틱(막대형 방향제)을 즐겨 사용하는 멤버 호시는 인센스 홀더 세트와 자신을 닮은 호랑이 캐릭터 ‘탐탐’ 인형과 키링 등을 준비했다.
사진과 영상 편집을 취미로 즐기는 멤버 원우는 키보드와 크로스백을, 우지는 자신의 작업실인 ‘우주공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러그와 식기 세트를 선보인다.
멤버 디에잇은 개구리 캐릭터 ‘디팔이’ 디자인의 슬리퍼와 안대 세트, 다도 세트를 만들었다.
신세계는 지난해 9월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이가 참여한 첫 번째 팝업을 열어 신규 고객 유치 효과를 누렸다. 당시 해당 팝업의 구매 고객 중 75%가 신세계백화점을 처음 찾은 고객들이었다.
신세계는 이번 팝업에서 멤버 13명과 연관된 작은 소품을 배치하고, 10개월간의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과 화보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세븐틴 스타디움 투어를 앞두고 이번 팝업에 팬들의 관심이 더 쏟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멤버별 공식 상품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고, 팝업 이후에는 28일부터 하이브 팬 커뮤니티 온라인 플랫폼인 ‘위버스샵’에서 판매된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4000원 짜리, 65만원에 되판다”…‘품절 대란’ 가방, 뭐길래?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월급 60만원”…제주도에 미모의 신입 아나운서 등장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원희룡 후원회장’ 이천수 “폭행·협박 가해자들 처벌해달라”
- 박은혜 "이혼 후 前남편과 매일 통화…같이 여행도 갔다"
- "치킨 식었으니 다시 튀겨줘" 손님의 황당 요구…어찌하나요?
- 현아-용준형 커플, 다정하게 손잡고 태국 길거리 데이트 포착
- '천만요정'오달수,오징어게임 시즌 2 출연...'베테랑2'도 곧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