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어반 클래식’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어반 클래식(Urban Classic)' 컬렉션을 오늘(11일) 공개했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는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찾아온 봄의 따스함을 담았다"며 "클라비스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올 봄에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클래식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어반 클래식(Urban Classic)’ 컬렉션을 오늘(11일) 공개했다.
‘어반 클래식(Urban Classic)’ 컬렉션은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휴가를 즐기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표현하며 클라비스의 2024년 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슬랙스닝, ▲찰랑셔츠, ▲스판데님을 비롯해 트위드 재킷과 수트 셋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조윤희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카라리스(Collarless) 브이넥 디자인에 탄탄한 트위드 조직감과 내구성이 좋은 폴리 혼방 소재로 안정감 있는 핏을 선사한다. 함께 매치한 ‘슬랙스닝’은 사방 스판 원단에 와이드핏으로 제작해 활동성을 높였다.
수트 셋업은 무게가 가볍고 구김이 덜한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는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찾아온 봄의 따스함을 담았다”며 “클라비스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올 봄에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클래식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 클래식(Urban Classic)’ 컬렉션은 오늘(11일)부터 이랜드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지그재그를 비롯해 전국 8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