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비밀 결혼 아냐···“김연아와 같은 날” (동상이몽2)

장정윤 기자 2024. 3. 12.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배우 윤진이가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는 윤진이 부부가 출연했다.

MC 서장훈은 윤진이에게 “결혼한 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비밀리에 결혼한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윤진이는 “만천하에 공개했다. 피겨 여왕 김연아와 같은 날 결혼해 묻혔다”고 말했다.

윤진이 부부는 2022년 10월 결혼, 5개월 여 만인 다음 해 3월 딸 제이를 품에 안았다.

이날 윤진이의 남편이 공개됐다. 윤진이는 “남편은 나보다 4살 연상이고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 나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다니엘 헤니 닮았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윤진이 남편은 “혼열이냐는 오해를 자주 듣는다. 비행기 타면 영어로 말을 걸정도로 오해한다”며 “서울에서 태어났고, 유학도 간 적이 없다. 현재 본가는 경북 상주”라며 토종 한국인임을 밝혔다.

공개된 윤진이 부부의 집은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다. 윤진이의 남편이 젖병 설거지 후 출근하는 모습을 보자 MC 김구라는 “욕먹을 일 없는 분”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윤진이 남편은 “아내가 야무지다. 살림이든 육아든 완벽하게 해낸다. 나와 같은 종족”이라고 자랑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