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나언, ‘피라미드 게임’ 숨은 실세로 맹활약

손봉석 기자 2024. 3. 12. 0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ING 캡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임예림 역으로 활약 중인 강나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7일 공개된 ‘피라미드 게임’ 5, 6화에서는 김지연(성수지)과 장다아(백하린)의 신경전이 그려졌다. 서열 피라미드에 변화를 일으키는 데 크게 일조한 강나언(임예림)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비하인드 컷에서는 강나언이 장다아에게 일침을 가하는 모습에 해당하는 비하인드로 일명 ‘사악한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이다’라는 말이 등장하기도 했다.

강나언은 1화부터 춤과 직접 부른 ‘매직’을 선보인 후, 연습영상 등이 공개되며 실제 연습생 생활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기에 김지연을 도와 F등급을 없애기 나서는 모습이 극의 흐름을 주도하며 많이 시청자와 팬들로부터 뛰어난 연기력에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예림이가 ’일타강사‘ 빵수아였다니, 연기 변신 미쳤다’, ‘여리여리한 얼굴에 단단한 발성과 목소리가 너무 좋다’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7화의 예고에서는 축제 등에서 강나언이 무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더 기대를 모은 한편, 강나언이 출연 중인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TVING을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