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웹툰 ‘세이렌’ 화제 잇는다···컬래버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3. 12. 0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밴드 FT아일랜드가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FT아일랜드가 참여한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가 오는 14일 발매된다.

‘베르사이유의 장미’는 지난 2005년 발매된 밴드 네미시스의 정규 1집 ‘La Rose De Versailles (베르사이유의 장미)’의 타이틀곡이다. 원곡의 무드를 살린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FT아일랜드와 만나 재탄생했다.

힘 있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이홍기의 보컬로 시작되는 인트로는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에 FT아일랜드만의 음악적 색채로 가득 채워진 ‘베르사이유의 장미’를 향한 기대감이 집중된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는 최근 ‘마중 (2023)’,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2023)’, ‘Sage (세이지)’ 등을 발매했고,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HEY DAY (헤이 데이)’와 2023 FT아일랜드 콘서트 ‘FTSODE’, ‘2023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T아일랜드가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베르사이유의 장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