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케이소울,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주자 발탁···‘흰 눈 위에 봄이 찾아오면’ 14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3. 11. 23:22
가수 디케이소울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짙은 감성을 안긴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케이소울이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흰 눈 위에 봄이 찾아오면’이 발매된다.
‘흰 눈 위에 봄이 찾아오면’은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의 조화로 색다른 봄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전근화 (Weeky1), 장석원의 합작품이다.
가창에는 디케이소울이 참여했으며 마음을 울리는 소울풀한 보컬과 단단한 음색이 짙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디케이소울은 2011년 ‘3MINUTE 30 SECOND & CALLING’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청담동 스캔들’, ‘일편단심 민들레’, ‘가족을 지켜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드라마 OST의 가창자로 활약하며 독보적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디케이소울이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흰 눈 위에 봄이 찾아오면’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우성 스킨십 사진 전말 “강남역 사진점에 누군가 흘려”
- [화보] 변우석, ‘깐머’에도 잃지 않는 미모
- 양치승, 4억 투자 체육관에서 쫓겨났다 “소송중…상황 안 좋아” (4인용)
- 소연만 빠진 (여자)아이들 회식 ‘재계약 불발설’ 또 수면 위
- [스경X이슈] 멤버 탈퇴 언급→하이브 저격, ‘MAMA’ 무대도 소감도 ’핫‘
- [종합] ‘결혼’ 민경훈, 사회→축가 ‘아는 형님’으로 채웠다 “10년을 함께 했는데”
- 로제, 브루노 마스와 진한 우정샷 대방출…피자 먹방도 힙하다
- 개그맨 성용, 21일 사망 향년 35세···발인 23일 거행
- [전문] 은가은 ‘신랑수업’ 조작논란에 제작진과 사과 “팬들께 혼란드렸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