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김태근, 11개월 딸 제이+신혼집 최초공개 “모델하우스 같아” (동상이몽2)

유경상 2024. 3. 11. 2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진이 김태근 부부가 11개월 딸 제이와 신혼집을 최초공개했다.

3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3년차 배우 윤진이 김태근 부부가 합류했다.

윤진이는 다니엘 헤니를 닮은 사모펀드 매니저 남편 김태근을 최초공개한 데 이어 11개월 딸 제이도 최초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윤진이 김태근 부부의 신혼집은 아이가 있는 집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윤진이 김태근 부부가 11개월 딸 제이와 신혼집을 최초공개했다.

3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3년차 배우 윤진이 김태근 부부가 합류했다.

윤진이는 다니엘 헤니를 닮은 사모펀드 매니저 남편 김태근을 최초공개한 데 이어 11개월 딸 제이도 최초공개했다. 김구라는 “아버지 닮았다. 코를 보니까. 예쁘게 생겼다. 결혼하자마자 바로 애를 낳았구나”라며 귀여움에 감탄했고, 윤진이는 “결혼 준비하면서 아기가 생겼다. 11개월”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윤진이 김태근 부부의 신혼집은 아이가 있는 집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이현이는 “모델하우스다. 아무것도 없다”고 감탄했고 오상진도 “진짜 모델하우스 같다”고 동의했다.

넓고 깔끔한 거실과 주방에 이어 침실 반대편에는 김태근의 서재가 있었고, 책장에는 다양한 경제 서적과 14년 전 최우등 독수리 흔적까지 눈길을 끌었다. 건너편 방은 윤진이 드레스룸으로 옷도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그 옆은 딸 제이 방. 조우종은 “애 방이 이렇게 깨끗하냐. 어린이집도 저렇게 안 돼 있다”고 반응했다. 김태근 드레스룸도 슈트가 색깔 별로 정리돼 있었다.

윤진이는 “깔끔하다고 하시는데 심플하다. 늘어놓는 걸 좋아하지 않아 안으로 들어가 있다”고 했다. 김태근은 “정돈돼 있어야 마음이 편하고 일도 잘 된다. 윤진이는 정말 야무지다. 살림이든 육아든 완벽하게 척척 해낸다. 저랑 같은 종족 같다. 갓생족(매일 부지런하게 열심히 사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