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스포츠힐링파크' 마무리 공사 '잰걸음'…5월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은 군 주요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정관스포츠힐링파크' 조성사업이 오는 5월 준공을 목표로 마무리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스포츠힐링파크'는 지역 주민의 생활체육 인프라 확장을 위해 기장군이 사업비 226억원을 투입해 정관신도시 내 3만3000여㎡ 규모로 조성 중인 종합생활레저 스포츠시설이다.
기장군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지역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파크골프장과 대규모 주민을 수용할 수 있는 관람석을 추가로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종복 군수 "기장군민 힐링공간이자 새 랜드마크로"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 기장군은 군 주요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정관스포츠힐링파크' 조성사업이 오는 5월 준공을 목표로 마무리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스포츠힐링파크'는 지역 주민의 생활체육 인프라 확장을 위해 기장군이 사업비 226억원을 투입해 정관신도시 내 3만3000여㎡ 규모로 조성 중인 종합생활레저 스포츠시설이다.
시설 내에는 ▷축구장(인조잔디) ▷육상트랙 ▷파크골프장(6홀) ▷스탠드(1980석) ▷샤워실과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사업이 완료되면 지역 주민들이 생활체육 활동을 통해 심신을 힐링하는 거점 공간이자 각종 체육대회와 행사 개최 등을 통해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기장군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지역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파크골프장과 대규모 주민을 수용할 수 있는 관람석을 추가로 확보했다. 향후 주민수용성과 안전시공 담보를 위해 준공 전 전문가와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사전점검을 실시해 시설 운영에 작은 문제라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정관스포츠힐링파크는 지역 주민의 생활체육 활동의 거점이자 힐링 공간으로서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정관스포츠힐링파크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도록 마무리 공정관리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영상] 김지훈 40억 대박난 그집…줄서서 먹는다는 핫한 이것 [부동산360]
- “머리 처박고 뛰어야”…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었다
- 서동주,분당차여성병원서 난자 냉동
- “이강인은 한국 축구 짊어질 선수, 발탁할 것”…김남일 예측 ‘화제’
- 폭행 당한 이천수 "다치진 않았지만 많이 놀랐다"
- 故이선균, 아카데미 시상식서 깜짝 등장…“타임 투 세이 굿바이”
- 20년 절친 김승수·양정아 핑크빛?…"친구처럼 같이 살자"
- 가수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영화 만든다
- 한가인, ‘외모·성격 ’판박이 남매 공개…“귀여워 미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