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마더스제약,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마더스제약(대표 김좌진)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마더스제약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지역 청년들을 위한 취업 지원 서비스 협력체계 구축 및 일경험 프로젝트를 통한 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양질의 인적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border=0 />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마더스제약(대표 김좌진)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더스제약은 2011년 설립 후 '엄마의 마음'으로 다양한 우수 의약품 개발에 힘을 쏟아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 400여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또 전국적으로 병원, 약국, 한의원 등 광범위한 의료시장에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마더스제약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지역 청년들을 위한 취업 지원 서비스 협력체계 구축 및 일경험 프로젝트를 통한 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양질의 인적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 홍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일경험 프로젝트를 통해 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실제적인 일자리 창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전직원 대상 청렴교육 시행
- 독도단체 최초…길종성 독도사랑회장 국민의미래 비래대표 신청
- 포항시, 도시경쟁력 강화 현안 사업 진행 착착
- 한반도 동쪽끝 포항 호미곶, 유체꽃 노란물결 넘실…눈과 입이 즐겁다
-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 청소년수련원 캠핑장 재개장
- 영천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안전 지킴이' 역할 톡톡
- 경산시, 여성가구 안심홈 서비스 지원사업 실시
- 칠곡군, 해빙기 건축공사장 안전 점검 실시
- 영주경찰서,마약사범 집중단속…'공급망 차단' 집중
- 상주시,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 확충…도남정수장 총사업비 893억들여 확장공사 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