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뼈는 물론 '심장박동' 보일 정도...너무 말라 고민인 '맥미남' 등장

유소연 2024. 3. 11. 2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이 안쪄 고통이라는 40대 남자가 고민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오는 12일(화) 방송되는 '맥미남' 8회 예고편에는 빈약한 신체의 '40대 내 남자'가 출연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맥미남' 제작진은 "무려 40KG 대의 심각한 저체중으로 건강과 가정 생활까지 심각한 위기를 겪는 '40대 내 남자'가 건강을 위해 성공적인 내면과 외면의 메이크오버를 동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살이 안쪄 고통이라는 40대 남자가 고민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공개한다.

오는 12일(화) 방송되는 '맥미남' 8회 예고편에는 빈약한 신체의 '40대 내 남자'가 출연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공개된 영상 속 '40대 내 남자'는 마치 난민을 연상시키는 심각한 저체중으로 갈비뼈의 윤곽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이 보일 정도의 신체를 지니고 있어 충격을 선사한다. 이에 아들을 안은 뒤 일어서는 순간 휘청거리기까지 하는 모습과 함께 "훌륭한 아빠가 되는 게 목표였어요"라며 진솔한 속마음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그려낸다.

그런가 하면 이어지는 장면의 '40대 내 남자'의 아내의 "쓰러질까 걱정돼요"라는 우려 섞인 목소리에서 심각한 저체중으로 건강까지 위협받는 상태가 드러나 안타까움을 더한다. 그간 '맥미남'에서는 주로 체중 증가로 인해 콤플렉스를 갖게 된 내 남자들의 메이크오버가 그려졌던바. 이번에는 심각한 저체중에서 비롯된 내 남자와 가족들의 고통이 예고편에서 묻어나 보는 이의 가슴을 더욱 애처롭게 한다.

이에 '맥미남' 제작진은 "무려 40KG 대의 심각한 저체중으로 건강과 가정 생활까지 심각한 위기를 겪는 '40대 내 남자'가 건강을 위해 성공적인 내면과 외면의 메이크오버를 동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매회 놀라운 변신으로 충격과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상처받은 남자들의 몸과 마음, 인생까지 업그레이드해 주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the Life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