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證, 신임 대표에 뤄즈펑 유안타파이낸셜홀딩스 수석부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은 11일 신임 대표에 뤄즈펑(羅志鵬·LO, CHIH-PENG) 유안타 파이낸셜 홀딩스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을 내정했다.
이 자리에서 뤄즈펑 유안타 파이낸셜 홀딩스 수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하고 사내이사 선임안에 대한 주주총회 상정을 결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유안타증권은 11일 신임 대표에 뤄즈펑(羅志鵬·LO, CHIH-PENG) 유안타 파이낸셜 홀딩스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을 내정했다.
유안타증권은 이날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대표이사 후보 추천 등을 위한 임원후보추천위원회와 사내이사 선임 등 정기주주총회 부의 의안 결정을 위한 이사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뤄즈펑 유안타 파이낸셜 홀딩스 수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하고 사내이사 선임안에 대한 주주총회 상정을 결의했다.
뤄즈펑 대표 내정자는 오는 29일 정기주주총회의 승인 절차를 거쳐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1969년 생인 뤄즈펑 대표 내정자는 유안타증권(홍콩), KGI증권(홍콩), 엘리타임스캐피탈(Elitimes Capital Management), 선샤인애셋(Sunshine Asset Management Company Limited) 등을 거쳐 유안타 파이낸셜 홀딩스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