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신당동 고깃집 방문 후 '명함'까지 받아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가 tvN 예능물 '줄 서는 식당2'에 출연한다.
11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줄 서는 식당2'에서는 서울 신당동, 대학로, 선릉의 맛집이 소개된다.
박세리는 처음 보는 조합에도 음식에는 관대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또한 '고기 러버' 박세리는 맛과 이색 체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당동 고깃집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가 tvN 예능물 '줄 서는 식당2'에 출연한다.
11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줄 서는 식당2'에서는 서울 신당동, 대학로, 선릉의 맛집이 소개된다. 게스트로 박세리가 함께한다.
이날 먼저 MC 입짧은 햇님은 대학로 맛집에 방문해 고정관념을 깨트리는 시그니처 메뉴를 맛봤다. 입짧은 햇님은 출연진들에게 "한 번도 보신 적 없죠?"라며 신선한 조합임을 강조했다.
박세리는 처음 보는 조합에도 음식에는 관대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음식의 공식'을 언급한 MC 정혁에게 박세리는 "음식에 공식이 어딨느냐"며 한 방을 날리기도 했다.
또한 '고기 러버' 박세리는 맛과 이색 체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당동 고깃집으로 향했다. 그녀는 현장 조사가 끝난 후 식당 명함까지 받아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MC 이주승과 정혁은 선릉역 근처 '직장인 픽' 맛집을 찾았다. 2대에 거쳐 약 30년간 영업했다는 이곳은 한 달 밀가루 소비량이 무려 465㎏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