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그림·열애…지드래곤, 모든 것이 뜨거운 '아이콘'[이슈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권지용, 36)이 컴백, 열애 등 일거수일투족이 뜨거운 각종 '설'들로 '아이콘'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지드래곤의 컴백과 활동 만큼이나 그의 사생활 역시 모든 것이 여전히 뜨겁다.
반면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이 겹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 걸음 한 걸음 모든 것을 화제로 만들며 여전히 뜨거운 자리에 있음을 증명하는 지드래곤의 본격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지드래곤(권지용, 36)이 컴백, 열애 등 일거수일투족이 뜨거운 각종 '설'들로 '아이콘'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한때 마약 투약 혐의로 곤욕을 치렀던 그는 스스로 결백을 인정하고 활발한 활동을 선언했다.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그는 메타버스 기업으로 알려진 갤럭시코퍼레이션에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가족들의 손을 잡았다. 소속사 이적 직후에는 최용호 대표의 포춘 코리아 표지를 직접 디자인하며 끈끈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부터 줄곧 솔로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밝힌 만큼 컴백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최근에는 일본 록의 전설인 엑스 재팬 요시키와 한 작업실에서 같이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작업실에서 함께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한일 양국 레전드의 만남이 이뤄지는 것 아니냐는 추측도 커졌다.
지드래곤은 최용호 대표와 최근 미국 CES를 방문했다. CES는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IT 전시회다. 이 곳에서 지드래곤은 다양한 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라스베이거스 방문은 라스베이거스의 랜드마크가 된 초대형 공연장 스피어와 미팅을 위해서이기도 하다. 지드래곤은 스피어에서 최초의 AI 메타버스 콘서트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와이드 K팝 아이콘'이 된 지드래곤이 미국의 초대형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을지 기대가 커졌다.
음악 외에도 미술 등 여러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것으로 전해진 그는 직접 그린 그림 '유스 이즈 플라워'를 서울옥션을 통해 경매에 출품했다. 지드래곤의 그림은 시작가가 3000만 원으로 책정됐다.
지드래곤의 컴백과 활동 만큼이나 그의 사생활 역시 모든 것이 여전히 뜨겁다.
최근 지드래곤은 12세 연하 미스코리아 김고은(24)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파리 생제르망 FC 경기를 함께 관람했고, 같은 건물 내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한 사진을 각자의 SNS에 시간차를 두고 공개한 것 등을 이유로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반면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이 겹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움직이는 모든 것이 '이슈'가 되는 지드래곤이다. 한 걸음 한 걸음 모든 것을 화제로 만들며 여전히 뜨거운 자리에 있음을 증명하는 지드래곤의 본격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후염' 박경림, '범죄도시4'→'야한 사진관' 제작발표회 불참[이슈S] - SPOTV NEWS
- 지드래곤, 12세 연하 미스코리아 김고은과 열애설 "친한 오빠 동생"[공식입장] - SPOTV NEWS
- 김태호PD 새 예능, 박보검→지창욱까지 대거 출연 "제니는 NO"[공식] - SPOTV NEWS
- 권나라, 다리가 어디까지야? 초미니로 뽐내는 섹시 각선미 - SPOTV NEWS
- "백윤식 합의서 위조" 허위 고소 前여친,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SPOTV NEWS
- '오펜하이머' 아카데미 7관왕…'패스트 라이브즈' 수상 불발→故이선균 추모[종합] - SPOTV NEWS
- '피라미드 게임' 장다아, 학폭 가해자 연기 심경 "답 없어…많이 욕해 달라" - SPOTV NEWS
- "뭐가 터져도 터진다"…'범죄도시4', 전작보다 더 진해졌다 '오락성+작품성 OK'[종합] - SPOTV NEWS
- '범죄도시4' 마동석 "4편까지 보여드리다니 감사…베를린 영화제 반응 뜨거워" - SPOTV NEWS
- 박영규 "25세 연하♥와 4번째 결혼…할아버지 나이에 아빠 됐다"('4인용식탁')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