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서 주행 중이던 15t 트럭 전도… 1명 병원이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에서 주행 중이던 15t 트럭이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해 운전자가 병원으로 이송되는 등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속출했다.
11일 오후 2시 13분쯤 강릉시 두산동 인근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15t 덤프트럭이 도로 옆으로 전도돼 차량을 몰던 30대 남성이 어깨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에서 주행 중이던 15t 트럭이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해 운전자가 병원으로 이송되는 등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속출했다.
11일 오후 2시 13분쯤 강릉시 두산동 인근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15t 덤프트럭이 도로 옆으로 전도돼 차량을 몰던 30대 남성이 어깨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앞선 오후 1시 17분쯤 춘천시 석사동 춘천자동차검사소 인근 삼거리에서 BMW차량과 아우디 차량 간 충돌사고가 발생해 BMW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70대 남성 등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같은날 오전 9시 52분쯤 춘천시 소양동 한 아파트 정문 인근에서 주행 중이던 오토바이가 아파트 정문에서 빠져나와 좌회전 중이던 SUV차량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몰던 50대 남성이 어깨와 가슴 등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지난 10일 오후 9시 45분쯤 태백시 황지동 한 아파트 단지내에서 50대 남성이 좌회전 중이던 승용차에 차에 깔려 복부와 다리에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단지 내 CCTV 영상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재혁 jhpp@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지역 의대 4곳 모두 증원 신청…의대 교수들 집단삭발 등 반발 격화
- ‘의료 공백’ 간호사도 응급환자 심폐소생술·약물투여 가능
- 윤 대통령 "인천~춘천 연장 GTX-B노선 2030년 개통"
- “소양강댐 물 뺏길라” 방어 나선 춘천시
- [르포] ‘북적북적’ 기대한 대학가 상인 ‘텅텅’빈 가게 보며 한숨만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