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불후의 명곡’ 사랑꾼 특집 동반 녹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이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한다.
송지은과 박위는 3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에 함께 한다.
일간스포츠는 송지은 박위 커플이 오는 10월 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공개 열애 중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이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한다.
송지은과 박위는 3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에 함께 한다.
이들이 '세기의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두 사람이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와 이목을 끌었다.
일간스포츠는 송지은 박위 커플이 오는 10월 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공식 입장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두 사람이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 주목된다.
한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박위는 2014년 낙상사고를 당해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나 재활 후 상체를 움직일 수 있게 됐다. 현재 다양한 방송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 있다.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 싱글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종교 활동 중 만나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사진=송지은 소셜 미디어)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지드래곤, 미코 김고은과 띠동갑 깜짝 열애설 “친한 오빠동생 사이” 일축 [공식입장]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tvN ‘아파트404’ 부진, 도배 장판은 새로 해줘야 하지 않을까[TV와치]
- “물혹 같은 게 보여” 서동주, 자궁 초음파 검사 결과에 충격 (위대한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