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스프링 메모리즈패키지 2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조선 제줴서 연박 시 식음 이용권 5만원권을 제공하고, 힐 스위트관 투숙객에게는 봄 스페셜 미니 케이크를 추가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신규 2종 봄 패키지는 제주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특별한 미식과 감성을 자극하는 아날로그식 필름 카메라로 제주 여행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스프링 메모리즈패키지 2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라이트 패키지로 구성,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11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패키지는 공통 혜택으로 객실 1박과 일회용 필름카메라 '후지필름 디자인 퀵 스냅'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카메라는 봄과 잘 어울리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브랜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해 우아한 매력을 담아 제작된 케이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체크아웃 시 프론트에 카메라를 제출하면 필름 현상 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패키지의 경우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의 '런치 2인 세트' 미식 혜택을 더해 더욱 여유로운 휴양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에피타이저, 파스타, 메인, 디저트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하나씩 선택해 나만의 코스를 직접 구성해 즐길 수 있는 '프리픽스' 코스로 제공된다. 라이트패키지의 경우 미식 혜택은 제외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조선 제줴서 연박 시 식음 이용권 5만원권을 제공하고, 힐 스위트관 투숙객에게는 봄 스페셜 미니 케이크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신규 2종 봄 패키지는 제주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특별한 미식과 감성을 자극하는 아날로그식 필름 카메라로 제주 여행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