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우X은우, '슈돌'서 두 은우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아기 은우를 만난다.
지난 방송에서 국가대표 펜싱 메달리스트 김준호는 "차은우 삼촌처럼 우리 은우도 대박 나게 해주세요"라며 2024년 새해 소망으로 아들 은우와 차은우의 만남을 소망했다.
이날 방송에서 은우는 차은우의 솔로 데뷔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찾아간다.
은우는 차은우의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파팅"이라며 귀여운 응원을 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아기 은우를 만난다.
KBS 육아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518회는 ‘두근두근 우리의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꾸며진다.
해당 방송에서는 두 은우의 만남이 성사됐다. 지난 방송에서 국가대표 펜싱 메달리스트 김준호는 “차은우 삼촌처럼 우리 은우도 대박 나게 해주세요”라며 2024년 새해 소망으로 아들 은우와 차은우의 만남을 소망했다.
이에 실제로 만남이 이뤄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우는 차은우의 솔로 데뷔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찾아간다. 은우는 차은우의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파팅”이라며 귀여운 응원을 하기도 했다.
차은우는 귀여운 은우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말 잘하네?”라며 감탄하고, 은우를 살뜰히 보살피며 든든한 삼촌의 면모를 보였다.
차은우는 “자동차 놀이할까?”라며 은우가 좋아할 법한 놀이를 먼저 제안하는 방법으로 낯을 가리던 은우를 무장해제 했다. 이후 은우는 차은우에게 푹 빠져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8회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떼는 없다' 홍준표 대구시장 "자유롭게 살 것. 대신…"
- "손주 주려 샀는데..." 봉투 안 삼겹살, '비곗덩어리'였다
- '서울대공원·식물원 무료' 기후동행카드, 문화시설 혜택까지
- 황선홍 감독, 이강인 대표팀 명단에…못 보던 얼굴도
- '야간 외출 금지' 어긴 조두순, 처벌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