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亞 투어 성료…"많은 에너지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대장정을 마쳤다.
11일 소속사 피앤드 스튜디오에 따르면, 박형식은 지난해 9월 홍콩을 시작으로 서울, 자카르타, 마닐라에 이어 도쿄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SIKcret Time)'을 성료했다.
박형식은 이번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대장정을 마쳤다.
11일 소속사 피앤드 스튜디오에 따르면, 박형식은 지난해 9월 홍콩을 시작으로 서울, 자카르타, 마닐라에 이어 도쿄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SIKcret Time)'을 성료했다.
전날 도쿄 공연을 마친 박형식은 "팬분들로부터 오히려 제가 더 많은 에너지와 사랑을 받았다. 이 에너지를 가지고 좋은 작품으로 또 찾아뵐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귀중한 시간 내어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형식은 이번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키워드 토크, TMI 토크, 이모티콘 퀴즈, 명대사 퀴즈, 신조어 퀴즈,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OST를 비롯한 발라드 커버곡 무대까지 선사했다.
또한 박형식은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객석 뒤편에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팬미팅 종료 후에는 '하이바이 세션'으로 직접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배웅하는 시간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아시아 투어의 종착지인 도쿄에서는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 '내게 기대'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