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 확충…도남정수장 총사업비 893억들여 확장공사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상하수도사업소 내 도남정수장이 확장공사를 마치고 지난 8일 준공식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준공된 도남정수장 확장공사는 외서면, 공검면 등 8개 지역 급수구역 확장에 따라 부족한 취수량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도남정수장 확장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상주시는 상하수도사업소 내 도남정수장이 확장공사를 마치고 지난 8일 준공식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준공된 도남정수장 확장공사는 외서면, 공검면 등 8개 지역 급수구역 확장에 따라 부족한 취수량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일대 주민들은 물걱정 없이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받게 됐다.
총사업비 893억 원을 투입한 확장 공사는 지난 2019년 9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약 4년에 걸쳐 진행됐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도남정수장 확장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성군, 결혼이민자농가 소득증진 지원사업 나서…경종, 하우스설치, 농기계 구매등
- 국립안동대학교,산림청 나무의사 양성기관 지정
- 청소년들의 올바른 토론문화 정착…영주시의회, 청소년의회교실 운영
- 울진군, 내년도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보 ‘안간힘’…투자 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
- 영주시청 행복민원실 ‘포토 피켓 눈길’…민원인 대기 시간에 기념사진 찰칵
- 꽃향기 흩날리는 봄, 애절한 사랑품은 안동댐 월영교로 떠나볼까
- 예천군 유천면?공군제16전투비행단 자매결연
- 예천서 말다툼 중 흉기로 지인 찌른 30대 긴급체포
-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파크골프에이스, 업무 협약 체결
- 화성산업, 영광-장성 깃재터널 개통식서 전남도지사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