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엄마, '유퀴즈' 출연…'사랑의 밥차' 이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의 엄마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효진 모녀가 함께한 녹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밝게 미소 짓고 있는 공효진 엄마 김옥란 이사장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의 밥차'를 20년 동안 이끈 사람이 배우 공효진의 엄마라는 것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효진 모녀가 함께한 녹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밝게 미소 짓고 있는 공효진 엄마 김옥란 이사장의 모습이 담겼다.
‘유퀴즈’ 제작진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하는 ‘사랑의 밥차’ 이사장 김옥란 자기님. 근데 이제 딸이 공효진 자기님. 아름다운 미모&마음이 집안 내력”이라며 “적게는 50인분 많게는 2000인분 무려 20년째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김옥란 자기님과
모전여전. 엄마의 뒤를 따라 10년째 봉사 활동에 동참하고 있는 딸 공효진 자기님”이라고 모녀를 소개했다.
‘사랑의 밥차’는 소외계층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비영리 봉사단체다. ‘사랑의 밥차’를 20년 동안 이끈 사람이 배우 공효진의 엄마라는 것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상 최고가 갈아치운 비트코인…1억원 돌파
- “동탄 30평대 5000만원에 샀어요”…GTX 호재에 꿈틀대는 '갭투자'
- 백윤식 前여친, 무고 혐의 인정…“의도는 전혀 없었다”
- 엔비디아 급락·엔화 상승에 새파랗게 질린 日 증시…올해 최대폭 하락(종합)
- '명룡대전'에 이천수 불똥도…`총선 D-30` 긴장하는 경찰
- 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어 “머리 처박고 뛰어야”
- "단독 건조기 성능 그대로"…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직접 보니
- 女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모텔서 숨진 채 발견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