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봄 여신'의 귀환…비하인드가 더 아름다워 [MD피플]
이예주 기자 2024. 3. 11. 17:29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고현정이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11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고현정 배우가 카메라를 발견할 때마다 하는 것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은 고현정의 '보그 코리아'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담았다. 고현정은 노랑색, 빨간색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검정색과 네이비색 톤의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고현정은 카메라를 볼 때마다 밝은 미소를 보여주는가 하면, '볼하트' 포즈를 하며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고현정은 최근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했다. 영상은 5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는 이토록 뜨거운 반응에 "이렇게 직접적으로 저에 대한 반응을 경험한 건 처음"이라며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게 고마워 눈물이 다 나더라"고 했다.
이어 "좀 복잡한 심경이다. 한때 연기를 그만두기로 마음먹은 시기도 있었지만 결국 다시 하고 있지 않나. 그런데 정말 그만큼 원해서 다시 한 건지, 아니면 밥만 먹고 살 수 없으니 할 수 있는 일이 연기라고 그냥 한 건 아닌지 많이 반성했다. 그래서 제가 출연한 작품들을 하나하나 다시 찾아보게 됐다"며 배우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한편 고현정은 드라마 '나미브'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