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명가 한국미즈노 야심작 MX-1, 한정판 블랙 에디션으로 소장욕 자극[SS NEW ARRIV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가 '한정판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미즈노는 11일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발표했다.
블랙 에디션은 MX-1 포지드 아이언의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 모델로, 헤드와 샤프트, 그립 등을 올블랙으로 꾸몄다.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한국미즈노가 ‘한정판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MX-1 포지드가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한국미즈노는 11일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발표했다.
MX-1 포지드 아이언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타구감과 관용성 및 조작성 등 삼박자를 갖춘 명품 클럽으로 꼽힌다. 블랙 에디션은 MX-1 포지드 아이언의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 모델로, 헤드와 샤프트, 그립 등을 올블랙으로 꾸몄다.
미즈노의 특허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GFF) HD 공법’으로 고밀도 단류선을 임팩트 에어리어에 밀집해 더 부드럽고 견고한 느낌을 제공한다. 여기에 미즈노에서 엄선한 순수 연철 SC25CM 소재를 사용해 헤드 내부에 기포 함유량을 낮추고 균일성은 높여 일정하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가능하게 한다.
또 기존 모델인 MX-90 포지드 대비 토우와 힐 부분에 무게를 더 배분해 스윗 에어리어를 확대하고 관용성도 높였다.
히트 패드 설계로 타구부를 두껍게 제작해 타구감을 더 부드럽게 만들면서 반발력을 높인 것도 MX-1 포지드의 특징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존 모델보다 더 깊게 판 언더컷 캐비티로 최적의 헤드 중량 배분 설계로 방향 안정성과 타구감을 높인 프레임을 완성했다. 또 솔의 그라인드를 줄이고 폭을 넓혀 관용성을 향상시키는 ‘솔 그라인드 리 디자인’ 기술을 적용, 다양한 잔디 환경에서도 헤드가 쉽게 빠질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세트 구성 웨지에 채용한 ‘풀 그루브’ 설계는 웨지 안정감을 향상해 토우쪽으로 잘못 쳐도 안정적인 스코어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