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아우라’ 고현정, 눈부신 봄의 여신...볼하트가 이렇게 상큼하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의 아름다운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11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고현정 배우가 카메라를 발견할 때마다 하는 것은?'이라는 제목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영상에는 고현정의 화보 촬영 모습이 담겼다.
한편 고현정은 여자 연예 기획사 대표와 남자 연습생의 이야기를 그린 '나미브'에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 기자] 배우 고현정의 아름다운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11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고현정 배우가 카메라를 발견할 때마다 하는 것은?’이라는 제목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영상에는 고현정의 화보 촬영 모습이 담겼다.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상큼한 모습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도 완벽 소화했다.
하지만,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의 드레스도 그의 빛나는 비주얼은 막지 못했다. 소속사 카메라에 환하게 웃다가도 본업에 들어가면 바로 눈빛이 달라지며 프로패셔널함을 선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여자 연예 기획사 대표와 남자 연습생의 이야기를 그린 ‘나미브’에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greengree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