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당당한 방콕 데이트

윤소윤 기자 2024. 3. 11.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 캡처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에 따르면, 최근 현아와 용준형은 태국 방콕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매체는 “현아와 용준형이 태국에서 손을 잡고 달달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10초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용준형과 현아는 바캉스룩 차림으로 모자와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리지 않고 손을 꼭 잡은 채 대화를 나누며 거리를 거닐고 있다.

현아는 용준형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그의 어깨에 손을 올리기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이어갔다.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 보도 화면 캡처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현아는 1월 1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을 공개했는데, “예쁘게 봐달라”며 용준형을 태그하면서 공개 연애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다음날 용준형이 팬 커뮤니티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며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과거 포미닛과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멤버로 활동할 당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같은 회사 동료로 지냈으며 2010년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Change)’에 용준형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용준형은 오는 25일 새 EP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a)’를 발표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