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똑닮은 딸 깜짝 공개…"아빠가 노래 불러줄까?"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첫째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장동민은 유튜브 '장동민과 아이들'이라는 육아 채널을 개설하고 일상을 공개했다.
첫 공개된 영상에서 장동민은 첫째 딸 지우에게 밥을 먹이거나 유아용 집을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장동민은 TV를 시청하던 첫째 딸 지우에게 "(TV) 보면서 먹으면 안 돼. 바이바이"라면서 아빠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첫째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장동민은 유튜브 '장동민과 아이들'이라는 육아 채널을 개설하고 일상을 공개했다.
첫 공개된 영상에서 장동민은 첫째 딸 지우에게 밥을 먹이거나 유아용 집을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장동민은 TV를 시청하던 첫째 딸 지우에게 "(TV) 보면서 먹으면 안 돼. 바이바이"라면서 아빠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지우는 밥을 거절하는 모습을 보이며 장동민을 당황시켰다.
이어 장동민은 미니 집을 만들기 시작하며 "아빠 군대에 있을 때랑 많이 다르지"라고 묻자, 지우는 "응!"이라고 귀엽게 답해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어 장동민은 능숙한 모습으로 집을 만들며 지우의 마음을 빼앗았다. 이에 장동민은 "아빠가 노래 한번 해줄까?"라며 마이크를 들고 소리 질렀고 지우는 "잘한다"라며 장동민을 응원했다.
완성된 어린이용 집을 보며 지우는 "아빠 고마워"라고 귀엽게 인사했고, 장동민은 포옹 후 "나중에 에어컨도 설치해 줄게. 집으로 들어가"라고 다정하게 말하자, 지우는 "집으로~"라고 말하며 손 인사를 건넸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2021년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7개월 만에 득녀했다.iMBC 유정민 | 화면캡쳐 유튜브 '장동민과 아이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독박투어2’ 김준호, “김지민=사회적 와이프”...김지민 “독박비 450만 원? 하차해”
- 양세형, "창가에 늘 오던 그 새가 우리 아빠였을까“ ‘홈즈!’
- ‘구해줘! 홈즈’ 김대호 ‘금잔디임장’-장동민, “저긴 고양이 화장실”
- 김준호, 사이판서 ♥김지민 애타게 찾은 이유는?(독박투어2)
- ‘구해줘! 홈즈’ 양세형&양세찬, 재테크 자랑 “동두천 집 2200만→3500만!”
- ‘독박투어2’ 장동민, 홍인규 속이려다 ‘독박자’로 역공 “야 이 XX들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