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금융맨 남편→초깔끔 신혼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이가 금융맨 남편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배우 윤진이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금융맨과의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12년 차 배우 윤진이는 결혼과 출산으로 2년간의 공백 후 SBS '동상이몽'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배우 윤진이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금융맨과의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12년 차 배우 윤진이는 결혼과 출산으로 2년간의 공백 후 SBS ‘동상이몽’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윤진이의 남편과 11개월 딸이 공개되자 MC들은 “남편이 외국 분 같다”, “딸이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이어 윤진이의 ‘칼각 러브하우스’가 소개되자 일동 “카탈로그 사진, 모델하우스 같다”, “말도 안 된다”며 실제 살고 있는 집인지 의심까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결남’ 서장훈도 감탄하게 한 윤진이의 초깔끔 신혼집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년 만의 방송에 긴장한 윤진이는 남편 앞에서 12년 전 열렬히 사랑했던 옛 오빠를 소환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윤진이는 남편이 아닌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상대 배우 김민종을 그리워하는 초대형 실수를 저지른 것. 이내 정신을 차린 윤진이는 “어머 미쳤나 봐. 내가 메아리인 줄 알았다”라며 당황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 과연 결혼 후 2년 만의 방송에 나선 윤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날 ‘90년생 엄마’ 윤진이의 일상이 처음 공개됐다. 아침부터 육아는 뒷전으로 한 채 의문의 육아 지원군에게 11개월 딸을 맡겨두고 외출에 나선 윤진이는 3개월째 푹 빠진 취미생활을 하며 홀로 자유 시간을 보냈다. 이뿐만 아니라 윤진이는 초호화 메뉴 혼밥까지 감행하는 철부지 엄마의 일상으로 스튜디오의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MC들은 “딸 맡겨놓고 본격적으로 즐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후 윤진이는 퇴근한 남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예기치 못한 의견 충돌을 보였다. 이를 본 MC들은 “서로 예민할 수 있다”, “신혼 맞다”며 3년 차 부부의 모습에 공감했다. 그러나 부부는 시시비비를 가리기 위해 집안에 확보해 둔 증거까지 언급하는가 하면 급기야 최첨단 신기술까지 도입해 부부 싸움을 이어갔다. 멈출 줄 모르는 윤진이 부부의 집요함에 일동 “그렇게까지 싸울 일이냐”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데, 모두를 놀라게 한 윤진이 부부의 신개념 부부 싸움법은 11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급락·엔화 상승에 새파랗게 질린 日 증시…올해 최대폭 하락(종합)
- "항암치료 미뤄지고 암 전이돼"…환자단체, 집단 의료거부 중단 촉구
- '명룡대전'에 이천수 불똥도…`총선 D-30` 긴장하는 경찰
- “동탄 30평대 5000만원에 샀어요”…GTX 호재에 꿈틀대는 '갭투자'
- 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어 “머리 처박고 뛰어야”
- "단독 건조기 성능 그대로"…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직접 보니
- 女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모텔서 숨진 채 발견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