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월 월드투어 ‘ACT : PROMIS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월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를 출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1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월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를 출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1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SEOUL’(‘ACT : PROMISE’) 개최 공지문과 포스터를 게재했다.
‘ACT : PROMIS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에 이어 여는 세 번째 월드투어다. 오는 5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리는 3회 공연 모두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동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명 ‘ACT : PROMISE’는 ‘우리가 함께하는 내일을 약속하고, 함께 미래와 희망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일 오후 6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를 발매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둘째까지 낳은 아내가 친누나? 신장 이식하려다 ‘날벼락’
- 반미·종북인사, 민주당 숙주로 ‘금배지’ 초읽기
- 국민 빈곤율 57% 치솟는데 급여 48% ‘셀프 인상’한 대통령
- 비례 정당 지지율, 조국 당이 민주당 앞선다?…‘지민비조’ 현실화되나
- ‘또’ 했다…93세 머독 25세 연하 여성과 ‘여섯번째’ 약혼
- “71세가 돼도 이 무대 채울 것”… 소녀 아닌 퀸의 여정 시작됐다
- ‘1골 2도움’ 손흥민 맹활약…토트넘, 애스턴 빌라에 4-0 완승
- 조국 “많은 도사, 무당이 ‘63년생 토끼띠 曺 사주’ 어쩌고…난 65년생 뱀띠”
- [속보] 고민정, 최고위 복귀…공천 반발해 사퇴 선언 13일만
- 굶주린 가자…뼈만 남은 10살 소년 결국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