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식당 가면 보통 비스트 노래 나와...이제는 하이라이트 노래 나오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이 비스트가 아닌 하이라이트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11일 오후 하이라이트 미니 5집 'Switch On'(스위치 온)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하이라이트 신보 'Switch On'은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한편, 하이라이트 미니 5집 'Switch On'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이 비스트가 아닌 하이라이트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11일 오후 하이라이트 미니 5집 'Switch On'(스위치 온)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하이라이트 신보 'Switch On'은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네 멤버의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켜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Switch On'에는 타이틀곡 'BODY'를 비롯해 'Switch On', 'Feel Your Love (48.6Hertz)', 'How to Love', 'In My Head'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데뷔 15주년 속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한 목표를 묻는 말에 손동운은 "궁극적으로는 재밌고 건강하게, 멤버들과 오래 활동하고 싶다"면서도 "단기적 목표도 있다. 가게나 음식점을 들어가면 일부러 저희 음악을 틀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이럴 때 비스트 노래가 많이 들린다. 이제는 가게나 헬스장에서 이번 앨범 노래가 흘러나올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고 애절하게 말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미니 5집 'Switch On'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대 출신' 전직 야구선수,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소연, 스트링X하이웨스트 과감한 비키니...극강 슬렌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황선홍 감독, 이강인은 선발-이승우는 미발탁...이유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공식] 황선홍호, 3월 A매치 명단 발표...'탁구 논란' 이강인 포함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핫바디 '섹시 콜라병 몸매'[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