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팬미팅 투어 ‘유나이트’ 컷 공개... 여신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윤아가 미모를 뽐냈다.
11일 윤아는 자신의 SNS에 "유나이트 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윤아는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까지 총 8개 도시에서 '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윤아가 미모를 뽐냈다.
11일 윤아는 자신의 SNS에 “유나이트 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화려한 시스루 디테일 드레스 차림으로 공주님 비주얼을 과시, 블랙 트위드 셋업, 링클 셔츠 패션까지 거뜬 소화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름다우세요”, “미쳤어 예뻐”, “유나이트 공개된 사진도 업로드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까지 총 8개 도시에서 ‘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를 열었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윤아는 영화 ‘엑시트’ 제작진과 재회해 기대를 모으는 주연 영화 ‘2시의 데이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