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다(多)가치 청렴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오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우리 지역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다(多)가치 청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구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나, 너, 우리 일상의 청렴 이야기'를 주제로 청렴 동영상, 청렴 엠블럼, 청렴 캘리그라피 등 3개 분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오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우리 지역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다(多)가치 청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구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나, 너, 우리 일상의 청렴 이야기’를 주제로 청렴 동영상, 청렴 엠블럼, 청렴 캘리그라피 등 3개 분야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구청 홈페이지 공지·홍보 게시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1, 2차 심사를 거쳐 6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공모작들은 올해 6월 진행되는 ‘The 청렴(한) 문화제’ 기간 동안 구청 본관 로비에 전시되며, 이후 청렴 홍보물을 제작하는 등 청렴 문화를 전파하는데 활용된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