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 “앨범 발매, 당연한 일 아냐…15주년 앨범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돌아왔다.
15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며 2024년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스위치 온'은 '스위치를 켜다'라는 의미에 걸맞게 데뷔 15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가 다시 달리기 위해 시동을 건다는 포부를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돌아왔다.
15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며 2024년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양요섭은 “15주년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이렇게 앨범을 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고, 윤두준은 “앨범을 낸다는 게 쉽지 않고 당연하지도 않다. 이렇게 공개할 수 있어 다행이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기광은 “열심히 만든 만큼 잘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1년4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하이라이트는 어느 때보다 이번 앨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멤버 이기광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팀의 확고한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바디(BODY)’를 비롯한 완성도 높은 총 5곡에서 하이라이트의 다채로운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기광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백은호 역을 열연하며 음악과 연기 등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며 팀 활동도 견인했다.
‘스위치 온’은 ‘스위치를 켜다’라는 의미에 걸맞게 데뷔 15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가 다시 달리기 위해 시동을 건다는 포부를 보여준다.
하이라이트는 데뷔 15년 만에 신선한 스타일을 첫 시도한다. 타이틀곡 ‘바디’는 하이라이트의 통통 튀는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전역 후 발매한 ‘불어온다’, ‘데이드림’, ‘얼론’ 활동에서 성숙하고 농익은 섹시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키치하면서도 신나는 매력을 새로운 무기로 내세웠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한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돌싱 김새롬에 PD 소개팅 주선..김새롬 “유명한 사람과 관계 맺고 싶지 않아”(도망쳐)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