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15주년 앨범 당연하지 않아…진심으로 다행+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5주년 앨범을 선보이는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은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우리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해라서 올해 더욱 특별한 해인 것 같다"면서 "15주년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멋진 앨범을 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하고 영광이다. 열심히 만든 앨범이니 많은 분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5주년 앨범을 선보이는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은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우리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해라서 올해 더욱 특별한 해인 것 같다”면서 “15주년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멋진 앨범을 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하고 영광이다. 열심히 만든 앨범이니 많은 분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기광은 “1년 4개월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았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도 성의 있게 고르고 열심히 만들었다. 완성도도 높고 계절감도 맞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윤두준은 “이렇게 앨범을 또 낸다는 게 쉽지 않고 당연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앨범을 내서 팬 분들에게 공개할 수 있다는 것에 진심으로 다행이고 감사하다고 생각한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Switch On'은 네 멤버가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공식 팬클럽 라이트(LIGHT)와 함께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의미를 담은 신보다.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오늘 오후 6시 공개.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박정희 前 대통령-육영수 여사 다큐 영화 제작자로
- 김희정, 운동으로 다진 근육질 바디…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설렘 반 기대 반”…박지환, ‘SNL 코리아5’ 호스트 나선다
- '아시안컵 논란' 이강인, 황선홍호 승선 '주민규 첫 발탁'
- 린가드, FC서울 홈 데뷔전에 5만1670명 구름 관중 …최다관중 신기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