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남본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캠페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는 지난 8일 나주 일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임직원의 자발적 동참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재헌 본부장은 "전남 농촌의 발전과 지역 소멸이라는 큰 위기 극복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는 큰 관심으로 이어져야 한다."며, "범농협 임직원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남)=김경민기자]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는 지난 8일 나주 일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임직원의 자발적 동참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도 시행 2년차를 맞아,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제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정재헌 본부장 및 전남 관내 사무소장 등 40여명은 전남 지역의 활성화 및 농업농촌의 발전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서 각자의 고향에 기부를 실시했다.
정재헌 본부장은 “전남 농촌의 발전과 지역 소멸이라는 큰 위기 극복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는 큰 관심으로 이어져야 한다.”며, “범농협 임직원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고향사랑기부제 단독 수납 금융기관으로 노약자 등 온라인 기부가 어려운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해 영업점을 통한 대면 접수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폭행 당한 이천수 "다치진 않았지만 많이 놀랐다"
- 故이선균, 아카데미 시상식서 깜짝 등장…“타임 투 세이 굿바이”
- 20년 절친 김승수·양정아 핑크빛?…"친구처럼 같이 살자"
- 가수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영화 만든다
- 한가인, ‘외모·성격 ’판박이 남매 공개…“귀여워 미치겠다"
- [영상] 김지훈 40억 대박난 그집…줄서서 먹는다는 핫한 이것 [부동산360]
- 김준호·김지민 정말 결혼하나?…축가는 조혜련·거미·세븐
- 서동주,분당차여성병원서 난자 냉동
- 서경덕 "옷 벗기는 사진에 딸 얼굴 합성…사람 할 짓 아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