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욱, 에이핑크와 한솥밥…초이랩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진욱이 초이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은 "트로트 가수 진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욱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진욱은 실크 미성을 보유한 젊은 트로트 가수다.
한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최신규 대표가 이끄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과 '미스트롯3'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한 신예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욱이 초이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은 "트로트 가수 진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욱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진욱은 실크 미성을 보유한 젊은 트로트 가수다. 어린시절 청소년가요제 최우수상을 받으며 트로트 신동으로 각광 받았고, 아역 배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이력도 있는 다재다능한 팔방미인으로 전천후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TOP7에 오르며 대중과 트로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진욱이 '미스터트롯2'에서 선보인 '회초리', '무심세월', '가시오', '서울 가 살자'와 신곡 '이별편지'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미스터트롯2' 이후에도 진욱은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진욱이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 새 둥지를 틀고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새로운 날개를 단 진욱의 2024년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초이크리에이티브랩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스터로또’ 진해성, 김용필에 굴욕패→홍경민 꺾고 자존심 회복할까
- 진해성, 패션 테러리스트→환골탈태 훈남 변신(트랄랄라)
- '미스터트롯2' 진해성, 소개팅 포착, 알고 보니 연애 고수?(트랄랄라)
- "결혼하기 싫어"…박지현, 진해성 뽀뽀에 녹화장 탈주(트랄랄라)
- "찌꺼기 빠져"…진해성, 소금물 2L 원샷→화장실 줄행랑(트랄랄라)
- 진해성, 몸무게 3자리? 충격적 수치 공개→단식원行(트랄랄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