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갤러리 22일까지 ‘이윤상 사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이윤상 사진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1일 밝혔다.
'은하수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주제 이번 전시에서는 경남지역 일대에서 촬영한 은하수 사진 20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윤상 사진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창원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윤상 사진전에 이어 세 번째 대관전시는 '조성제 사진전'으로, 오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전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서 촬영한 은하수 사진 20점 전시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이윤상 사진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1일 밝혔다.
'은하수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주제 이번 전시에서는 경남지역 일대에서 촬영한 은하수 사진 20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은하수와 어우러진 의령군 한우산, 합천 황매산, 남해군 다랭이마을, 고성군 상족암, 거창군 창포원, 거제시 여차 홍포전망대 등 관광지에서 촬영했다.
이윤상 작가는 어머니와 함께한 유년 시절을 떠올리며 오랜 기간 동안 은하수를 주제로 사진 작업을 이어왔다.
경남관광박람회 경남관광명소사진전, 경상남도 야경사진공모전, 국립공원 사진공모전 등에서 다수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는 함안군청 영상미디어과에 근무 중이다.
이윤상 사진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창원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은 "이윤상 작가에게 은하수는 어머니의 품과 같은 따뜻한 사랑 그 자체였다고 한다"면서 "많은 고객과 지역민이 별들의 강인 은하수 작품을 감상하며 작가가 표현하고자 했던 의미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프레리 초대전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2024년 상반기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를 진행한다.
이윤상 사진전에 이어 세 번째 대관전시는 ‘조성제 사진전’으로, 오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전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