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런드리고 스토어 입점…체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기농 브랜드 '오드리선'을 이제 런드리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선은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이번 런드리고 입점으로 더 많은 여성에게 안전한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브랜드 '오드리선'을 이제 런드리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선은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런드리고 스토어에 입점한 상품은 'TCF 더블코어' 생리대이다.
오드리선은 입점을 기념해 유기농 생리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드리고 스토어 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오드리선 최상위 라인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 중형 본품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런드리고 스토어 제품은 세탁물 수거를 신청한 사람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제품 및 'TCF 더블코어' 생리대 증정품은 세탁물과 함께 무료로 배송된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탑시트뿐만 아니라 샘 방지 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표백(TCF) 방식을 적용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차 흡수체인 유기농 순면은 부드러운 착용감 대신 흡수율이 떨어져, 2차 흡수체로 물과 열만을 이용하는 독일 친환경 압축 공법을 적용한 스칸디나비아산 100% 천연압축펄프를 사용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높였다. 미국 농림부(USDA)에서 바이오 기반 원료 94% 이상 상품임을 인증했다.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지표를 획득한 것으로 전 세계 패드 생리대 중에는 2번째로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이번 런드리고 입점으로 더 많은 여성에게 안전한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드리선은 미국 하버드대 다나파버 암연구소 연구원 출신인 박천권 성균관대 교수와 함께 생리대 안전성 검증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 중이며, 지난해 생리대 세포독성 검사 결과를 발표해 생리대 안전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종석 '백의종군' 고민정 '복귀'...갈등 봉합되나
- 번호이동 지원금 차별 허용...알뜰폰에 부정적 '풍선효과' 우려
- 정부, 이탈 전공의 4944명 행정처분 사전 통지 완료…'전공의 보호·신고센터' 가동
- 알체라, 美서 자동 산불 진화 테스트 성공
- 스노우플레이크, 5개 국어 LLM '미스트랄 AI' 적용
- 아이티센그룹-부경대, 부산 디지털금융 산업 발전 맞손
- 1년새 체급 올린 토스인슈…매출도 4배 '껑충'
- [해설] 홍콩ELS 손해배상 20~60% 다수 분포...금융이해도 세밀하게 따진다
- “직원 누구나 AI 개발한다”…기업은행, AI 허브 플랫폼 오픈
- '글로벌 인기' 갤럭시 핏3, 韓 출시도 초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