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네이션-닌텐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세계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발표

2024. 3. 11. 15:4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교토, 일본 -- 비즈니스와이어 --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본사: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 설립자 겸 CEO: 크리스 멜러댄드리(Chris Meledandri)) 및 닌텐도 주식회사(Nintendo Co., Ltd.)(본사: 일본 교토 미나미구, 대표이사 사장 겸 사장: 슌타로 후루카와(Shuntaro Furukawa), 이하 닌텐도)가 오늘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Super Mario Bros)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는 2026년 4월 3일 미국과 전 세계 많은 추가 시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4월 중 상영된다.

이 영화는 일루미네이션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멜레단드리와 닌텐도의 대표이사이자 펠로우인 시게루 미야모토(Shigeru Miyamoto)가 제작을 맡았으며, 아론 호바스 (Aaron Horvath)와 마이클 젤레닉(Michael Jelenic)이 감독을 맡았고, 매튜 포겔(Matthew Fogel)이 각본을 맡았다. 이 영화는 유니버설 픽처스와 닌텐도가 공동으로 자금을 대고 유니버설 픽처스가 전 세계에 극장 배급할 예정이다.

닌텐도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의 얼굴에 미소를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영화 제작에 깊이 관여함으로써 독특한 엔터테인먼트를 제작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

일루미네이션은 닌텐도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모든 연령대의 전 세계 관객에게 즐거움과 발견의 시그니처 조합을 제공하여 그 관객들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서 사랑받는 캐릭터 및 스토리와 연결할 수 있게 하여 고무되어 있다.

일루미네이션 소개

2007년 크리스 멜레단드리가 설립한 일루미네이션은 영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인 데스피커블 미(Despicable Me), 기록을 깨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The Super Mario Bros. Movie), 닥터 수스(Dr. Seuss)의 로락스(The Lorax), 닥터 수스(Dr. Seuss)의 그린치(The Grinch), 애완동물의 비밀스러운 삶(The Secret Life of Pets) 및 노래(Sing) 영화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주요 이벤트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사 중 하나이다. 일루미네이션의 라이브러리에는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10편 중 3편이 포함되어 있다. 기억할 만하고 뚜렷한 캐릭터, 세계적인 매력 및 문화적 관련성이 가미된 일루미네이션의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는 전 세계적으로 90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일루미네이션은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와 독점적인 자금조달 및 배급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다. 일루미네이션의 차기작은 2024년 7월 3일 극장 개봉 예정인 ‘데스피커블 미 4(Despicable Me 4)’다.

닌텐도 소개

일본 교토에 본사를 둔 닌텐도는 자체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 마리오(Mario™), 동키콩(Donkey Kong™), 젤다의 전설(The Legend of Zelda™), 메트로이드(Metroid™), 포켓몬(Pokémon™), 동물의 숲(Animal Crossing™), 피크민(Pikmin™) 및 스플래툰(Splatoon™)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프랜차이즈를 만들었다. 닌텐도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독특하고 직관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시스템 제품군과 같은 비디오 게임 장치를 제조 및 판매하며, 스마트 장치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운영하고, 시각적 콘텐츠 및 테마 파크와 같은 다양한 기타 엔터테인먼트 이니셔티브 부문에서 파트너들과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닌텐도는 전 세계적으로 56억 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과 8억 개 이상의 하드웨어 장치를 판매했다. 30년 이상 전에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출시부터 현재와 미래에 이르기까지 닌텐도의 지속적인 사명은 전 세계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하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를 제작하는 것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8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ILLUMINATION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