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때문에 밀린 ‘종말의 바보’ 올해 안에 공개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종말의 바보'가 올해 안에 공개된다.
11일 방송계에 따르면 '종말의 바보'는 올해 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한 매체는 오는 4월 26일 '종말의 바보'가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200일, 눈앞에 예고된 종말을 앞두고 혼란에 빠진 세상과 남은 시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종말의 바보’가 올해 안에 공개된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의 주연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11일 방송계에 따르면 ‘종말의 바보’는 올해 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정확하게 결정된 바는 없지만, 올해를 넘기지 않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앞서 한 매체는 오는 4월 26일 ‘종말의 바보’가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넷플릭스 관계자는 “‘종말의 바보’와 관련해서는 결정된 바 없다. 편집 부분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범위인지 정확히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200일, 눈앞에 예고된 종말을 앞두고 혼란에 빠진 세상과 남은 시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유아인을 비롯해 안은진·전성우·김윤혜 등이 출연한다.
당초 지난해 공개 예정이었으나, 유아인의 마약 파문으로 미뤄졌다.
한편, 지난 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유아인의 3차 공판이 열렸다. 4차 공판은 오는 5월 14일 진행될 예정이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한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돌싱 김새롬에 PD 소개팅 주선..김새롬 “유명한 사람과 관계 맺고 싶지 않아”(도망쳐)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