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의, 부산 대형마트 의무휴업일 평일 전환 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장인화)는 11일 부산시, 산업통상자원부, 지역 상인연합회와 협력해 대·중소 유통업계의 상생협력 간담회를 통해 부산지역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전환하는 방안을 발표하고 이를 환영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유통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은 "팬데믹 이후 변화한 유통 환경에 대응해 대·중·소 유통업계가 상생 발전해 지역상권을 살리는데 적극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장인화)는 11일 부산시, 산업통상자원부, 지역 상인연합회와 협력해 대·중소 유통업계의 상생협력 간담회를 통해 부산지역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전환하는 방안을 발표하고 이를 환영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유통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속에서 국민편익 증진을 위한 유통산업 발전이 기대된다.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은 “팬데믹 이후 변화한 유통 환경에 대응해 대·중·소 유통업계가 상생 발전해 지역상권을 살리는데 적극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폭행 당한 이천수 "다치진 않았지만 많이 놀랐다"
- 故이선균, 아카데미 시상식서 깜짝 등장…“타임 투 세이 굿바이”
- 20년 절친 김승수·양정아 핑크빛?…"친구처럼 같이 살자"
- 가수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영화 만든다
- 한가인, ‘외모·성격 ’판박이 남매 공개…“귀여워 미치겠다"
- [영상] 김지훈 40억 대박난 그집…줄서서 먹는다는 핫한 이것 [부동산360]
- 김준호·김지민 정말 결혼하나?…축가는 조혜련·거미·세븐
- 서동주,분당차여성병원서 난자 냉동
- 서경덕 "옷 벗기는 사진에 딸 얼굴 합성…사람 할 짓 아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