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공개 연인인 유튜버 박위와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송지은과 그의 공개 연인 박위는 오는 10월 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지난해 12월 송지은과 박위는 개인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송지은은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공개 연인인 유튜버 박위와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송지은과 그의 공개 연인 박위는 오는 10월 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지난해 12월 송지은과 박위는 개인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송지은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한다”고 밝혔다. 박위도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송지은은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왔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서로에게 빠져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 최초로 동반 출연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가 출연하는 영화 ‘화녀’는 오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위는 과거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고 사랑의 힘으로 이겨내고 있다. 유튜브 채널 ‘위라클’ 운영 외에도 저서 등을 통해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드라마 ‘부활’, ‘마왕’,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으로 알려졌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한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돌싱 김새롬에 PD 소개팅 주선..김새롬 “유명한 사람과 관계 맺고 싶지 않아”(도망쳐)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