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 사이즈까지 엄마한테…” 마마보이 남편의 충격적인 실체 (도망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보이 남편을 둔 사연자가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 출연한다.
11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에는 결혼 후에도 엄마 품에서 벗어나지 못한 마마보이 남편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일반인 사연자가 등장한다.
결혼 후 출산도 하고 행복한 날만 이어질 줄 알았던 것도 잠시, 남편의 실체가 엄마밖에 모르는 마마보이인 것이 밝혀져 손절단은 모두 몸서리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에는 결혼 후에도 엄마 품에서 벗어나지 못한 마마보이 남편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일반인 사연자가 등장한다.
남편과 교제 중 아이가 생겨 결혼을 서두르게 된 사연자는 결혼 전부터 믿기 힘든 시댁의 냉대와 마주하게 된다. 결혼 후 시어머니는 며느리인 사연자에게 상습적으로 폭언을 일삼았고, 임신 중인 사연자에게 낙태까지 종용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분노했는데, 특히 풍자는 “너무 힘든 사연이다. 이게 2024년에 일어난 이야기라고?”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시댁의 악행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남편을 믿고 우여곡절 끝에 결혼하게 된 사연자. 결혼 후 출산도 하고 행복한 날만 이어질 줄 알았던 것도 잠시, 남편의 실체가 엄마밖에 모르는 마마보이인 것이 밝혀져 손절단은 모두 몸서리쳤다. 본인의 속옷 사이즈도 몰라서 엄마에게 물어보는 건 기본, 결혼 후에도 본인에게 끊임없이 집착하는 엄마를 전혀 끊어내지 못하는 것. 이에 분노한 사연자와의 갈등으로 집을 나가버린 남편은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와 상상을 초월한 만행을 저질렀다는 전언. 심지어 이 만행조차 시어머니의 종용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김구라는 “남편이 제정신이 아닌 사람 같아”라며 격분했고, 김새롬은 “남편분, 어머니를 병원에 모시고 가는 게 효도에요”라며 남편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이렇듯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트린 남편의 만행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현재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스튜디오를 찾아온 사연자는 더욱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놨다. 스트레스로 인해 하혈은 물론, 심각한 건강상 문제가 있다는 것. 둘째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시댁은 심지어 둘째까지 낙태를 종용했다고 밝혀 스튜디오가 충격에 휩싸였다. 특히, 첫째 임신했을 당시 시댁이 했던 만행을 들은 윤혜진과 김새롬은 분통을 터트렸는데, 그 중 만삭이었던 사연자에게 남편 발톱을 깎아주라는 시어머니의 황당한 요구에 윤혜진은 “임신하면 내 발톱도 깎기 힘들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시댁의 압박으로 육아부터 집안일까지 도맡는 등 현실 막장 시댁의 만행에도 남편을 놓지 못하는 사연자의 속사정이 밝혀져 모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고, 풍자는 사연자가 마치 여동생 같다며 진심을 담은 위로를 건네, 사연자와 제작진의 마음을 모두 울렸다는 후문이다.
어디에서도 얘기할 수 없었던 ‘현실판 막장 시월드’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사연자의 이야기는 오늘(11일) 밤 9시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수술 중단’ 선언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설렘 반 기대 반”…박지환, ‘SNL 코리아5’ 호스트 나선다
- '아시안컵 논란' 이강인, 황선홍호 승선 '주민규 첫 발탁'
- 린가드, FC서울 홈 데뷔전에 5만1670명 구름 관중 …최다관중 신기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