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돌싱 김새롬에 PD 소개팅 주선..김새롬 “유명한 사람과 관계 맺고 싶지 않아”(도망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김새롬에게 소개팅을 주선했다.
11일 MBC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는 '새롬의 새출발 선언에 구라가 추천한 소개팅남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김구라는 "많이 한다. 이혼 얘기 제일 많이 하는 게 얘다"고 공격했다.
이어 김대호는 "(김구라가) 소개팅까지 주선해 주신 걸로 안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김구라가 김새롬에게 소개팅을 주선했다.
11일 MBC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는 ‘새롬의 새출발 선언에 구라가 추천한 소개팅남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새롬은 “제가 본의 아니게 어그로성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많이 한다. 이혼 얘기 제일 많이 하는 게 얘다”고 공격했다.
이어 김대호는 “(김구라가) 소개팅까지 주선해 주신 걸로 안다”고 언급했다. 김새롬은 “제가 김구라 씨 유튜브에 나갔다가 ‘누구 좀 만나고 싶다’ 이런 이야기를 했는데 갑자기 막 ‘이 사람 어때’ 하면서 유명한 사람들을 보여주는 거다. 하지만 나는 더 이상 유명한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고 마무리를 지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소개해 주려고 했던 사람이 K본부 PD인데 ‘라디오스타’ 나왔을 때 그 얘기했다. 그 친구가 그 방송을 보고 연락이 왔다. 너무 고맙다고. 그 친구도 PD 중에서 약간 관종끼가 있다”고 덧붙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
- ‘백윤식 허위 고소 혐의’ 전 연인 A씨 “공소 사실은 인정…의도는 없었다”
- 두산 정철원, ‘러브캐처’ 김지연과 혼전임신+결혼 공개 “용띠 정철투 반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