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멕스, 암호화폐 거래소 브랜드 전면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Zoomex)는 리뉴얼된 브랜드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에서는 주멕스의 로고와 전체적인 시각적 디자인을 업데이트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Zoomex)는 리뉴얼된 브랜드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주멕스 관계자는 “새로운 로고는 주요한 시장 변화와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주멕스의 핵심 가치와 메시지를 보다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라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주멕스가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계속해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여 더 나은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브랜드 컬러와 이미지는 주멕스의 혁신적이고 동적인 성격을 강조하며, 사용자들에게 보다 생동감 있고 현대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이를 통해 주멕스는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거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주멕스 관계자는 “2분기에는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재테크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 새로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거래 환경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투자 환경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어린이집만 100만원”..미등록 이주 아동들에게 가혹한 봄
- 퇴근시간 경기 일으킨 9세 아이, 경찰이 구했다[따전소]
- 女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모텔서 숨진 채 발견
- 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어 “머리 처박고 뛰어야”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단독]신통 1호 '여의도 시범'…재건축 앞두고 갑작스런 도색 왜
- "맥도날드 비켜줄래?"…日시부야에 깃발 꽂은 'K-버거'
- 고속도로서 울던 사모예드 2마리, 주인 찾았다…“집에서 가출”
- 이혼 요구에 7살 아들 데리고 떠나버린 남편…“양육권 어쩌죠?”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