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갑작스러운 화랑 이탈? '부담 있었지만 무대에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템페스트(TEMPEST) 멤버들이 갑작스러운 화랑의 이탈에 관해 심경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LEW), 화랑, 태래) 미니 5집 'TEMPEST Voyag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템페스트 미니 5집 'TEMPEST Voyage'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템페스트(TEMPEST) 멤버들이 갑작스러운 화랑의 이탈에 관해 심경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LEW), 화랑, 태래) 미니 5집 'TEMPEST Voyag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으며, 멤버 중 화랑은 앞서 불거진 '클럽 방문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해 불참했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9월 '폭풍 속으로' 발매 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TEMPEST Voyage'는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더 넓은 세상으로의 항해를 시작하는 템페스트의 오늘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LIGHTHOUSE'를 비롯해 'There', 'B.O.K', 'Slow Motion'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최근 멤버 화랑은 팬 사인회 도중 클럽 방문을 인정하며 논란이 발생했고, 소속사는 신뢰 관계 회복이 어렵다고 판단해 화랑의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워낙 갑작스러운 일이었기에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화랑의 모습이 포함된 템페스트 7인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다. 그런 만큼 무대 대형 등 컴백 준비에 있어서도 갑작스러운 변화가 찾아왔을 템페스트였기에 힘든 점은 없었을까.
혁은 "저희가 힘든 것보다 팬분들이 걱정돼 멤버들끼리 더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다"고 했고, 루는 "아무래도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그런 만큼 더 똘똘 뭉쳐서 팬분들께 걱정 끼쳐드리지 않게 집중하고 최선을 다했다. 무대로 보답하는 템페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템페스트 미니 5집 'TEMPEST Voyage'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대 출신' 전직 야구선수,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소연, 스트링X하이웨스트 과감한 비키니...극강 슬렌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황선홍 감독, 이강인은 선발-이승우는 미발탁...이유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공식] 황선홍호, 3월 A매치 명단 발표...'탁구 논란' 이강인 포함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핫바디 '섹시 콜라병 몸매'[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