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구의회, 11일 제257회 임시회 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중구의회는 11일 제2차본회의를 끝으로 제257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조례안 9건, 규칙안 1건, 동의안 2건 등 총 12건의 부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 중 당초 원안대로 가결된 안건은 △중구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0건이다.
△중구 전통시장·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중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건은 상임위원회 심사에서 조정된 수정안대로 가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중구의회는 11일 제2차본회의를 끝으로 제257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조례안 9건, 규칙안 1건, 동의안 2건 등 총 12건의 부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 중 당초 원안대로 가결된 안건은 △중구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0건이다. △중구 전통시장·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중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건은 상임위원회 심사에서 조정된 수정안대로 가결됐다.
윤양수 의장은“바쁘신 일정에도 심도있고 내실있는 의정활동을 해주신 동료의원들과 많은 협조를 해준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258회 제1차정례회는 오는 6월 3일부터 6월 24일까지 22일간의 일정으로 열릴 예정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