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템페스트 “화랑 활동중단, 부담 없었다면 거짓말…똘똘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템페스트가 멤버 화랑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가운데 화랑의 급작스러운 활동 중단으로 남은 멤버들은 화랑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보이그룹 템페스트가 멤버 화랑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템페스트는 3월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앨범 'TEMPEST Voyage'(템페스트 보야지)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템페스트는 "템페스트 멤버 화랑은 지난 6일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따라 템페스트는 미니 5집 활동을 화랑 제외 6인 체제로 펼칠 계획이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화랑은 최근 SNS를 통해 알려진 개인 사생활 관련 이슈를 계기로 당사와 향후 활동에 관한 깊은 논의를 진행해왔다. 이 과정에서 화랑은 신뢰를 회복하지 못했고 당사는 이러한 상황에서 완전체 팀 활동을 이어가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 이에 당사는 고심 끝에 화랑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가운데 화랑의 급작스러운 활동 중단으로 남은 멤버들은 화랑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이에 대해 혁은 "저희의 힘듦보다 팬 분들을 걱정하는 마음이 컸고 그렇기 ��문에 열심히 준비했다. 템페스트의 항해는 끊임없이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는 "아무래도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일 것"이라며 "저희 역시 똘똘 뭉쳐 팬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리지 않게 열심히 집중하며 노력했다. 앞으로 무대로 보답하는 템페스트가 되겠다"고 밝혔다.
템페스트 신보 'TEMPEST Voyag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지드래곤, 미코 김고은과 띠동갑 깜짝 열애설 “친한 오빠동생 사이” 일축 [공식입장]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tvN ‘아파트404’ 부진, 도배 장판은 새로 해줘야 하지 않을까[TV와치]
- “물혹 같은 게 보여” 서동주, 자궁 초음파 검사 결과에 충격 (위대한 탄생)